VIRAL
MARKETING
소비자에게 자연스러운 정보를 제공, 기업의 신뢰도와 인지도를 높여 구매욕구를 자극합니다.
PROGRESS |
바이럴 타겟 마케팅 |
목표 타겟, 구매력 가능성있는 타겟에게 노출시켜 구매력 상승 효과 |
브랜딩 포지셔닝 |
브랜드의 장점을 내세워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 |
BLOG
블로그들 입소문을 통한 좋은 인식들의 형성과 홍보효과 창출함으로서 타켓마케팅 가능합니다.
PROGRESS |
서치 블로깅 |
포털 사이트 검색시 컨텐츠 상단 노출의 홍보효과 |
실시간 커넥션 |
1:1 대화로 인한 친밀도, 신뢰성의 확보와 잠개고객 발굴 및 확보 |
|
SNS
다이렉트 커뮤니티 개방형 홍보 매체로서 컨텐츠의 빠른 확산과 소셜미디어의 활용이 가능합니다
PROGRESS |
다양한 sns 형태 |
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매체를 가짐 |
높은 신뢰성 |
광고가 아닌 정보로 받아들임으로서 타켓층의 신뢰도가 높아짐 |
|
검색광고
포털사이트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키워드 검색하였을 때 노출되는 광고
PROGRESS |
다이렉트 서치 |
소비자가 가장 먼저 검색 후 나오는 첫 광고형태 |
다양한 광고 노출 |
쇼핑 검색광고, 브랜드검색, 신제품 검색, 바로가기형태의 검색 등 다양한 광고방법 |
|
RETARGETING
소비자가 온라이쇼핑몰에서 관심을 갖고 봤던 상품을 다른 웹사이트 배너 광로란에 노출시켜 구매없이 이탈한 소비자를 다시 불러 올 수 있도록 유도하여 재방문을 유도, 구매율을 높이는 광고
STRENGTH |
전환율 |
잠재고객을 선택함으로서 합리적인 구매전환율이 높다 |
브랜딩효과 |
지속적인 노출로 인하여 저렴한 비용 고효율 창출 |
PC/모바일 광고 |
동시 광고가 가능하여 두 광고를 효율적으로 관리, 경영 |
맞춤형 광고 |
원하는 다양한 광고방법을 선택하여 광고 형태, 사이즈까지 자유롭게 홍보 |
|
브랜드광고
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하면 해당 내용과 함께 컨텐츠가되어 표현이 가능한 컨텐츠 검색형 키워드 광고 입니다.
STRENGTH |
잠재고객 확보 |
네이버 키워드 광고 최상단에 노출되어 잠재력이 높은 고객들을 확보 |
다이렉트 연결 |
세분화 되어있는 개별정보 페이지로 바로 연결 가능 |
PC/모바일 광고 |
동시 광고가 가능하여 두 광고를 효율적으로 관리, 경영 |
맞춤형 광고 |
원하는 다양한 광고방법을 선택하여 광고 형태, 사이즈까지 자유롭게 홍보 |
EXAMPLE |
|